기사 메일전송
  • 기사등록 2024-03-07 15:00:55
기사수정

21일 오후 류경기 중랑구청장이 화재 발생으로 인한 구민 피해를 줄이기 위해 각 가정에 소방시설 설치를 권하는 ‘119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.

‘119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19일 제58회 소방의 날을 맞아 소화기와 화재경보기 등 소방시설의 중요성을 알리고 설치를 독려하고자 시작된 캠페인으로, 이 날 류경기 구청장은 작은 불은 대비부터 큰 불은 대피 먼저라는 안전 수칙과 1 하나의 집·차량마다, 1 하나의 소화기·감지기를, 9 구비합니다!’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화재 예방을 위한 모두의 실천과 노력을 당부했다.

김선갑 광진구청장의 지목으로 참여한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화재로부터 가족과 이웃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소화기와 화재감지기 설치에 적극 동참해주시기 바란다.”구도 구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중랑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.”고 말했다. 다음 챌린지 주자로는 이정훈 강동구청장과 이창우 동작구청장을 지목했다.

한편, 구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지역안전도 진단평가에서 2회 연속 최고 등급인 A등급에 선정된 바 있다.


0
기사수정

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.

http://xn--vg1b8h703blgat93b5idwvq.kr/news/view.php?idx=7162
기자프로필
프로필이미지
모바일 버전 바로가기
http://칭찬합시다뉴스.kr http://ccbs.kr http:/ toptvkorea,com